있을지도 몰랐다. 아무래도 좀비에 대한 대책이필요하겠군요. 그렇지. 그리고 우리만으로는 부족하니 수제노네 길드에서도 좀 도와줄 거야. 그렇지? 로튼의 말에 수제노가 긍정하며 말했다. 길드에서

않는 환한 웃음을 지어냈다. 갈색 눈가에서 출렁이는 물결이 또르르 흘러내렸다. 나는 무슨 말을 해야되는지 몰라 그저 미나의 손만 잡아주었다. 그래서 사헤트에 같이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공주님은

것이다. 마침내 터져 버릴 것 같던 슬픔이라는 이질적인 감정이 서서히 가라앉았다. 인간 몇 명이 죽은 것이 나에게 무슨 대수란 말인가? 그렇다고 내가 죽으라고 한 것도 아니고 본인들이 자청한 일이지 않은가?

때가 슬픔에 떠는 것이라면 지금은 슬픔에 아득해질 정도였다. 세린의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도 한몫해서 나는 펑펑 눈물을 쏟아내고 말았다. 그동안 세린은 말없이감싸주었다. 인간의 체온이란 정말로

말로는 현재 아렌테는 완전히 발칵 뒤집혔다고 한다. 5일에 한번씩 연락을 취하던 우리 일행이 한 달이 넘도록 아무런 연락이 없으니 당연한 반응이었다. 비밀리에 많은 사람들이 동원돼서 우리들을 찾고 있지만

그리고 귓가에 속삭이듯 말했다. 강한 척 할 필요는 없어. 혼자서 괴로워하지 않아도 돼. 네 주위에는 널 걱정해주는 사람들이 많잖아. 그들에게 조금씩 짐을 나누어줘도 돼.혼자서모든 걸 짊어지려고 하지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프린트하다

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