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은 흔한 일이었다. 이런 이유로 오펠리우스 왕비의 죄상은 드러나지 않았다. 그러나 이번 일을 계기로 오펠리우스 왕비와 그 일당들이 몸을 사릴 것은 불을 보듯 뻔했다.비록 범인이라고 낙인찍히지는 않았지만

내가 풀어주지 않는 한은 말이다. 이대로 죽을지, 아니면 이 몸으로도 살아남을 지는 모른다. 그러나 충분했다. 어떻게 한 거야? 수제노가 다가와물어보자 나는 생글거리며 말했다. 그냥 과거 속에서 살게

이를 드러낸 채 말했다. 물론 저도 그렇게 하려고 했지요. 하지만 워낙 지독한 저주라 프란시아 대신관 님마저도 고개를 내저으셨습니다. 이 정도 되면 시전자 정도나 저주를 풀 수 있을 거라 말씀하시더군요.

나는 비틀린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살아있었지요. 반드시 살아남아서 할 일이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나는 레프스터 국왕의 품속으로 파고들었다. 국왕은 기꺼이 나를 안아주었고, 나는 그의 팔 사이로

그러나 나는 겨우 그 정도 이야기 가지고 뭘 시간을 끌고 그러냐는 시선을 보내면서 말했다. 그래요? 내 목소리가 잔잔한 호수처럼 아무런 감정의 변화도 담고 있지 않자 응접실에 있던 사람들이 일순간

바닥은 피로 흥건히 젖었고, 잘려나간 인간의 몸이 까맣게 타버린 재 속에서 널브러져있었다. 한 번에 너무 많이 잘라버리면 나중에 베어낼 것이 없을까봐 손가락부터 시작했다. 그런데 이 놈은 공포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프린트하다

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