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노의 얼굴이 굳었지만 이내 평상시의 덤덤한 얼굴로 돌아갔다. 그러기 위해서는 브러버드가 누구인지 알 필요가 있어. 그래서 혹시나 수제노가 알고 있을까 해서 말이야. 나도 자세한 것은 모른다. 하지만

사람들이 텅 비다시피 한 한산한 식당 안으로 들어설 것이다. 이미 약속 시간이 30분을 넘어가고 있으니 나타날 시간이 거의 된 것이다. 눈 때문에 걷기가 힘들다고는 하지만 이 곳에서 라디폰 공작가는 그렇게

분주히 오가는 것을 멈췄다.그리고 해파리처럼 후물거리며 안개를 타고 움직였다. 검은 구들은 어둠에 동화되어 자세히 보지 않으면 찾지 못하겠지만 처음부터 그 것들을 따라 눈을 움직인 우리들은 알 수 있었다.

흐흐흐. 내 말에 기사는 이를 갈면서 소리쳤다. 궁수들은 뭐하나? 당장 저 반역자들을 공격해라! 이미 준비하고 있던 궁수들은 그의 지시가 떨어지자 일제히 활시위를 당겼다. 나와 수제노를 향해 화살들이 비

충돌이 많았답니다. 하긴 나를 어서 죽이고 싶었겠지. 이블로의 말에 나는 비웃음을 띄우며 말했다. 아무리 그래봐라. 내가 죽나. 그런데 호위 기사들은? 마음을 가라앉힌 에릭은 내 주위에 수제노와 로튼 밖에

전과는 달리 상당히 많이 안정되어 있었다. 역시 오펠리우스 왕비의 짓인가? 아니면 왕비 일당 중 하나의 짓인가? 양켄센의 반응으로 보아 남모르게 특수한 약을 먹였던 것 같다. 안타깝게도 지금까지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프린트하다

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