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에게 쏠렸던 것 같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세린에게 잠시 시선을 주었다. 레이만 왕자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두 사람을 갑자기 쳐다보는 것이 이상했지만 지금은 그 것보다 라디폰 공작의 말을 부정하는 것이

것이다. 죄송하지만 혹시 잉크 있으십니까? 로튼의 요청에 아리란드 전하는 얼떨결에 책상 위에 높인 붉은 잉크를 건네주었다. 로튼은 그 것을 창문에 뿌렸다. 잉크는 유리창 표면에 그대로 방울져 매달렸다.

나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는데. 이미 죽었을 기사가 서운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 이상의 생각은 들지 않았다. 머리 속이 백짓장처럼 새하얗게 변해서 생각을 할 수가 없었다. 빛을 피해 뛰는

것이다. 어쨌든, 나는 레이만 왕자와 만난 일부터 해서 그의 도움을 받은 일까지 소상히 말해주었다. 그가 표면적으로 도와준 것은 아니지만(내가 거절했기에) 뒷수습을 몽땅 맡아주었기에 많은 도움이 된 것은

그 목적이었다. 나는 재빨리 주위를 둘러보았다. 분명히 있을 것이다. 이 마법을 사용한 자가. 우리의 습격 횟수가 많아지면서 군대의 행렬을 구경하는 사람들의 수가 줄어들어 주변에 민간인들은 별로 없었다.

살점이 조금 붙어있는 앙상한 손에 잡혀있었다. 미나의 옆에 있던 씨스가 재빨리 손을 떼어줬지만 이미 늦었다. 이렇게 큰 소리를 상대가 듣지 못할 리가 없었다. 겨우 발목 하나 잡혔다고 그렇게 큰 비명을

퍼져 가는 노을은 방을 오렌지색으로 물들이며 노을의 방으로 만들었다. 대기 중을 떠돌며 마침내는 망막에 각인되는 노을은 서서히 스며드는 어둠을 피해마지막 발악이라도 하는 것처럼 폭발할 듯이 쏟아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프린트하다

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