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튼은 꽃병 입구에 얼굴을 들이대고 안을 들여다보고 있었다. 그리고 오펠리우스 왕비와 아리란드 전하는 새파랗게 질려 살짝 몸을 떨고 있었지만 계속 우리를 보고 있었던 것이다. 아리란드 님, 이 꽃병을 따로

것처럼 여전히 뻗어나갔다. 상대는 위험을 감지하고 반사적으로 앞으로 눈을 돌렸지만 그 때는 이미 창날이 왼쪽 가슴에 박힌 뒤였다. 역시 단번에 죽이려면 심장이나 목, 머리를 노리는것이 제일이었다. 그러나

상황이 아니었다. 하이덴 제국과의 국경 부근은 전쟁에 참가해서 한 몫 벌려는 용병들과 전쟁을 피해 도망쳐온 피난민들도 북새통을 이루었다. 우리도 용병을 가장해서 하이덴 제국으로 넘어갈 셈이었다. 그러나

않았다면 중년으로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뭔가 더 물어보고 싶었지만 노인은 아이스크림을 먹느라 바빠 결국 질문은 뒤로 미룰 수밖에 없었다. 내가 다시 입을 열 수 있게 된 것은 노인이 아이스크림을 깨끗이

있었다. 결국 붉은 머리카락이 들어있던 병은 만들어진 지 4개월이 지나지 않았던 것이고, 그 기간에는 이미 아리란드 전하는 아픈 상태였다. 하, 하지만 머리카락이 녹는 기간을 잘못 알았을 수도 있지 않소?

선발해서 온 것 같지만 단순히 수만 보자면 전에 있었던 습격 때보다 사람수가 적었다. 만약 이런 자리가 아니었다면 아는 척이라도 했겠지만 지금은 그럴 처지가 아니었다. 무엇보다 자의든아니든 그동안 그의

생각해보면 지금까지 마리엔이 살아있을 리 없었다. 만약 살아있다면 당장 연락을 했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리 마리엔이 흑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해도 집요하게 추적하고 있는 '그들'의 손을 벗어날 수는 없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프린트하다

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