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사람들은 그 곳으로 간다고 하더라도 나는 마족이기에 갈 수 없다. 다 무시하고 쳐들어간다고 해도 낙원이란 없으니 그럴 수조차 없다. 이걸로 영영 이별인 것이다. 인간이란 정말 한 순간에 사라져버린다는

웃는다는 것은 역시 말이 안 되는 것이었나 보다. 이미 한 명에게 실험해본 결과 팔다리를 토막내주면 비명을 지른다. 하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았는데. 이 사람은 어떨까? 지금 하는 꼴을 보면 웃지는 않을

자는 피드라와 함께 있던 사람이 아니라 수제노를 뒤쫓던 사람일 것이다. 그 자는 한동안 투덜거리더니 덤불을 발로 걷어찼다. 덤불을 뚫고 나온 발을 보고 일순간 가슴이 철렁했지만 간신히 소리는 내지 않았다.

차가운 곳에 내버려두는 것은 싫었다.그 때처럼 놔두는 것은 싫었다. 병사들이 따라오려 했지만 그렇게 하면 당장 목을 쳐버린다고 엄포를 놓아 떼어놓았다. 밖으로 나와보니 궁궐은 온통 눈에 뒤덮여 있었다.

잊어버린 것 같은 사이가 되었다. 물론 마리엔의 일방적인 외면이었지만 말이다. 그런데 팡세를 마신 이후 마리엔은 무슨 생각인지는 몰라도 르미엘 왕자를 외면하지 않았다. 르미엘을 위해서라도 마리엔은

레이만 왕자 부근에서만 일어나는 걸로 봐 누구의 소행인지는 어렵지 않게 짐작할 수 있었다. 처음 마법을 사용했을 때 유심히 봤지만 대로 근처에는 없었다. 하긴 그렇게 눈에띄게 움직일 리가 없었다. 샛길에는

들려왔다. 쉬익. 화살들이 바람을 가르며 날아들었다. 나는 절묘한 타이밍에 공격을 시작한 수제노들에게 고마움마저 느꼈다. 레이만 왕자는 거의 반사적으로 고개를 들었고, 덕분에 나는 그의 시선에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프린트하다

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