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지나지 않아 건물 안에서 약간 앳되게 들리는청년의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비라이턴 상회입니다. 문을 두드린 사람이 말하자 곧 문이 삐걱 소리를 내며 열렸다. 문이 열리자 흐릿하게 보였던 불빛이 갑자기

것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다. 나는신경질적으로 머리를 쓸어 넘기면서 말했다. 그럼 앞장서요. 감사합니다. 기사들은 고개를 숙여 고마움의 뜻을 전하고 앞장섰다. 나는 그 뒤를 따라가면서 불쾌한 심정을

살려내라고 해라. 레프스터 국왕도 못 볼 것 같은 얼굴로 명령했다. 기사들만 불쌍했다. 그러나 명령은 명령인지라 기사들은 축 쳐진 양켄센을 질질 끌고 갔다. 나는 오펠리우스 왕비를 다시 훔쳐보았다. 조금

그리고 이 기회에 걸러내야지. 쓸만한 자와 그렇지 않은 자를. 걸러낸다? 그럼 쓸모 없는 자는 어떻게 할 생각이지? 당연히 없애야지. 날 이렇게 물 먹이고 무사할 거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이야. 순간

걸 어떻게 안 거야? 아까 보나인 경이 와서 낮에 있었던 일을 말해줬잖아. 에릭의 말에 세린은 보나인을 만났을 때의 일을 떠올리면서 말했다. 나도 같이 있었으니까 그건 알고 있어. 하지만 밤에 마리엔이

시작이기에. 아직 가슴 속에 풀어야할 실타래들이 남아있기에. 수많은 눈들이 나에게 날아와 꽂혔다. 어색하지도 두렵지도 않았다. 흥분과 기대만이 존재할 따름이었다. 터져 나오려는 웃음을 참으며 나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프린트하다

아교